광고비는 계속 지출하는데 매출은 오르지 않는다면?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이 광고 계속 해야 하는지 의문이 든다면!
신입 마케터나 스타트업, 중소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공간에서 마케팅을 하다보면 이런 고민 한 번씩 해보셨을 겁니다.
"마케팅이라고는 해본 적도 없는데 잘할 수 있을까?", "나의 상품/서비스를 알리기 방법은 광고밖에 없을까?", "광고,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 걸까?" 또 막상 마케팅을 해봐도 많은 시행착오를 겪기도 하고 생각만큼 나오지 않는 성과에 실망하기도 하죠.
이렇게 고군분투하고 있는 분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저자 아샤그룹 이은영 대표님과 함께 이 콘텐츠를 준비하였습니다. 마케팅을 해보지 않았어도, 채널 운영이 처음이더라도, 퍼포먼스 마케팅을 처음 들어보았어도이 콘텐츠를 수강하고 나면 효율적인 마케팅을 통해 사업적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을 배우는 강의인가요?
마케팅은 나의 상품/서비스를 적절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그럼 상품/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해서 가장 쉽게 해볼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잘 알고 있듯 SNS 채널 운영과 광고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SNS 채널 운영과 광고(퍼포먼스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까요? 먼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채널의 운영 비법을 살펴보고 내 상품에 어떻게 적용할지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퍼포먼스 마케팅의 퍼널을 이해하고 목적에 맞는 광고 세팅을 통하여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해 보고 광고 집행으로 모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현재보다 더 효율적이고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겠습니다.
누구를 위한 강의인가요?
데이터를 보고 활용하여 마케팅을 하고 싶은 마케터
적은 비용으로 성과가 나는 마케팅을 하고 싶은 스타트업/중소기업 실무자
퍼포먼스 마케터로 취업/이직하고 싶은 마케터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은 누구나
강의를 수료하고 나면
상품/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어요.
퍼포먼스 마케팅의 주요 성과 지표를 알고 분석할 수 있어요.
고객구매여정에 대해 파악하고 정교한 퍼널설계를 할 수 있어요.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데이터를 이용한 리타겟팅 전략을 세울 수 있어요.
Part 1. 마케팅의 이해
1. 마케팅이란
2. 마케팅의 이해
Part 2. 고객이 모이는 채널 운영 방법
3. 채널의 정의와 실행
4. 인기있는 SNS의 비밀
5. 소비자를 사로잡는 콘텐츠 제작 TIP
6. 상위 노출 블로그 만들기
Part 3. 데이터로 말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7. 퍼널 설계와 이해
8. 퍼널 설계와 이해 2
9. 퍼포먼스 마케팅하기
10. 퍼포먼스 마케팅 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