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빠방 그려 주세요!” 매일 조르는 우리 아이를 위한 그리기 책이에요. 엄마, 아빠가 그려 줄 필요 없이 혼자서도 척척,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도와주거든요. 책에 있는 모든 그림은 3단계 만에 완성할 수 있어요. 그림을 처음 그리는 아이도 차근차근 따라 그리다 보면 어느새 멋지고 예쁜 그림을 완성할 수 있지요. 매일 한 장씩, 총 30일 동안 그릴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사람, 동물, 사물, 음식, 탈것 등 다양한 그림을 그리며 표현력을 기르고, 색칠하기, 점 잇기, 꾸미기 등의 미술 놀이로 창의력까지 키워 보세요. 그리고 싶은 건 무엇이든 잘 그릴 수 있게 될 거예요!
출판사 리뷰
3번이면 그림 완성! 혼자서도 척척 그려요
동그라미만 그려도 그림 반은 완성이에요. 머리카락과 눈, 코, 입만 그려 넣으면 내 얼굴이 짠! 그리는 과정을 최대한 단순하게 구성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요. 다음에 그려야 할 부분을 빨간색으로 표시해 두어,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 그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여러 번 그려 본 후에는 자기만의 방법으로 응용하거나 디테일을 더해 그릴 수 있게 되지요.
매일 한 장씩, 30일 그림 그리기!
강아지, 자동차, 똥, 아이스크림, 눈사람… 오늘은 무슨 그림을 그릴까? 매일매일 다른 주제로 30일 동안 그리는 한 달 놀이책이에요. 사람, 동물, 곤충, 공룡, 식물, 음식, 사물, 탈것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만 쏙쏙 골라 구성해, 다양한 그림을 골고루 그려 볼 수 있지요. 그림으로 된 목차를 보고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먼저 골라 그려도 좋아요.
보면서 바로 따라 그리고, 재미있는 미술 놀이까지!
그리는 순서를 보며 바로 책에 따라 그릴 수 있어요. 여러 번 그려 보며 그리는 방법이 손에 익었다면, 순서를 보지 않고도 그려 보세요. 오른쪽 페이지에는 그 날의 주제와 관련된 그리기 활동이 두 개 더! 상상해서 그리기, 색칠하기, 나머지 반쪽 그리기, 무늬 꾸미기, 점선 따라 그리기 등 아이의 창의력을 키워 줄 다양한 유형의 미술 놀이가 가득해요.
나만의 그림 연습장을 만들어 보세요
연필, 색연필, 크레파스, 사인펜 무엇이든 쓱쓱 잘 그려지는 부드러운 종이와 180도로 쫙 펼쳐지는 제본, 둥근 모서리로 어디서나 편하고 안전하게 그리기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책 앞에는 내 이름을 적고, 모든 활동을 마치고 나면 페이지마다 작가처럼 내 사인을 해 보세요. 내 작품이 가득한 그림 연습장을 완성하고 나면 그리기 실력도 쑥쑥 늘어 있을 거예요.